엄마가 한 열무김치!

 

 

 

 

 


어머니가 열무김치해주셧네요~~!
아직 잘 익지는 않았는데
먹을만 했어요 ㅎㅎ
저가 또 국물있는 김치를 저말
좋아해서~~!
열무김치는 여름에 먹어야 제맛이긴 한데 ㅎㅎ
그래도 제철음식이구 겨울에 먹어두 맛있구
4계절 내내 맛난거같아요~~!

 

 

 

 

 

 

 

입맛도 완전 북돋아주구 ㅎㅎ
엄마가 한거라 그런지 더 맛나구~~!
또 효능도 정말 좋구 그러더라구요~!
식이섬유가 많아서 그런지
위에도 좋구 장에도 좋구~~!

 

 

 

또 소화능력도 완전 업업 시켜주고 ㅎㅎ
그래서 그런지 먹어두 먹어두 맛있는거같애요~~!
근데 정말 맛있었다는 ㅎㅎ
엄마의 요리실력또한 한목하셧을거라구 생각이 드네요~~!
저두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용
지금 바로는 따라하기 힘들어두
여름에 해놓으면 정말 맛있을것같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