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친구들이랑 여행 ~!

 

 

 

 

 

 

작년 여름에는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저한테는 20년된 친구들이 있어요~~!
오랜기간을 같이 지내며우정도 쌓고 그랬던 친구들이 있어요 ㅎㅎ
20년을 같이 보낸친구들이랍니다!

 

 

 

 

그 친구들이랑 작년에두 여행을 다녀 왔었었는데요~!
여행 갈때는 모두 싱글인 아이들이였죠
가평에 계곡이 있는데로 자리를 잡고서그때 정말 학생처럼 신나게 놀수가 있었어요~~!
유치하기도 한데 이렇게 발 모아서 사진도 찍어보고 ㅎㅎ
계곡서 이런 시간을 보내면서
노니까 정말 옛날 생각도 나고 그랬어요!
철이 없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긴했죠 ㅎㅎ

 

 

 

 

한참 놀구 해가 지려그러니까 이제는 저녁 먹으려고 슬슬 다들  사라지고 마지막에 계곡 컷으로 마무리!
정말 재미있고 경치도 좋았던 여름 여행이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