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아아아아아아앗!!」

외침을 올려, 쌍에 지은 검을 쉬는 일 없이 계속 턴다.
검을 휘둘러, 다리를 올려, 서는 위치를 바꾸어서는 몇 번이나 베어 붙여, 뛰어 올라 두상을 잡아, 참격을 떨어뜨려, 페인트 섞인 주먹을 주입한다.
하지만, 그것들의 공세는 모두 받아 넘겨졌다.

「아직 하는 거야?」
「당연하닷!」

맹공을 받아 넘기면서, 아무것도 아니게 물어 본 그 녀석에게 침을 뱉는다.
여기까지 와 이제 와서 단념하고도 참을까 보냐. 간단하게 단념할 수 있는 것 같은 일이라면, 쭉 훨씬 전에 단념하고 있다.
필요한 것은 문답은 아니고, 예리하게 해진 살의다. 일속, 또 일속과 비트를 올려, 빠르고 빠르게 잘게 자른다.
그런데도 유효타는 일타로서 들어가지 않는 채, 검극만이 거듭되어져 간다.

통하지 않다. 닿지 않는다. 이제(이미/벌써/더는/정말) 일속, 아직 일속, 행동을 최적화해보다 높은 DPS를 추구해, 그런데도 아직 아득하게 닿지 않는다.
그만큼까지 실력의 차이가 동떨어짐 하고 있다. 나는 약하고, 이 녀석은 강하다. 그런 일은 최초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렇지만, 무엇을 어떻게 했다고 이 녀석을 죽이지 않으면 안 된다.

그저 일순간만 집중이 느슨해진 사이에, 방어전으로 돌고 있던 그 녀석이 차는 것을 발한다. 슬로 모션인 세계안, 보이고 있어야 할 차는 것에, 기술 후 경직으로 성장하고 자른 몸은 반응 할 수 없었다.

「갓……!」

그것이 발한 것은 무기에 의한 검섬조차 아니고, 단순한 차는 것이었다. 그 차는 것은 빨려 들여가도록(듯이) 배에 박혀, 강렬한 노크 백에 기세 좋게 바람에 날아가졌다.
뒹굴뒹굴 마루를 누워, 벽에 강하게 내던져져 간신히 멈춘다.

곧바로 일어서려고 해, 맹렬한 두통이 머리를 흔든다. 스탠이다.

「저기, 아직 하는 거야?」
「읏……」

두통이 수습되는 것에 따라 조금씩 몸의 자유를 되찾아 간다. 그 녀석은 그 사이,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었다.
숨을 들이마셔, 크게 토한다. 약간 기분이 편해진다.

「아직이, 다……!」

일어서, 저림의 남는 몸을 부딪쳐 날려 달리기 시작한다. 쌍검을 교차시켜 돌격 해, 목덜미 목표로 해 큼직한 참격을 발했다.
그 녀석은 그것을 피할려고도 하지 않고, 가볍게 지은 장검을 위에서 아래로 찍어내린다.

나의 쌍검과 그 녀석의 장검이 정면에서 부딪쳐, 그리고, 종이를 찢도록(듯이) 나의 쌍검이 잘라 떨어뜨려졌다(…).

「저기,」

손안으로 무기가 부서져, 눈을 크게 연다.
그런 나를 나른한 듯이 내려다 보면서,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게 물어 보았다.

「아직 하는 거야?」

그 물음에는 답할 수 없었다.
마루에 주저앉아 올려본다. 이제 손이 없다. 검은 접혀, 책은 벌써 다했다.
말할 필요도 없는, 진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