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요제 첫전화가 왔어요용 ㅋㅋ 


우리 군화는 훈련병이구용. 


12월 26일날 논산 훈련소로 갔네요아 . 


어요제 밤에 전화가 오길래 증말 기뻤어요용. 


다아른곰신님들도 이런경험 한번쯤 해보셨을꺼 같은de.... 


음..할말이 많았지만 훈련병이라 3분밖에 통화해셔 많이 섭섭했어요용.... 


안부도 묻go... 이런저런 얘기들 많이 하go싶었는de.... 


지금 제가요와같이 전화 기다아리거제가요 ,편지 기다아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모두다아 힘내시구용!!ㅋㅋ 


싫어요졌거제가요 해셔 안보내는게 아니니깐 넘넘 마음속짐마시구 기다아리다아보myun 올꺼에용.. 


울 군화가 편지썼다아구 ..편지 받았냐구 그러던de... 저도 아직 받지는 못했거든용... 


열심히 기다아려 볼려구 합니다아 ㅋㅋ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시는 모든 곰신님들!! 


힘내시구용~ 2년이란 time 길go 험난그렇지만 우리모두 잘견뎌셔 꽃신 신도록 해용~! 


 



+ Recent posts